생활문화
컴포즈커피, 가을음료 2종 신메뉴 출시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10-02 15:16
등록일 2019-10-02 15:16
컴포즈커피, 시즌 한정 가을 메뉴 2종 출시되었습니다.

고품질 대용량 커피로 주목받고 있는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 커피'가 올해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시즌메뉴 2종을 출시하였다고 2일 밝혔다.
 

금번, 출시된 가을 시즌메뉴 '가을타나밤 라떼'는 달콤한 밤소스와 우유를 섞고, 그 위에 생크림까지 올려 부드럽고 고소함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에게 상당한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여 즐겨 본다면, 좀 더 색다른 '가을타나밤 라떼'를 경험할 수 있다.

 

'메이플라떼'는 컴포즈라떼에 고급스런 메이플시럽을 추가하여 풍부한 맛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가을 시즌메뉴로 밤, 메이플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풍미를 추가하여,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모자람이 없도록 했다.

 

신메뉴 출시를 위해 컴포즈커피 메뉴개발(R&D)팀은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더욱 고객의 입맛을 저격할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애쓰고 있다.
 

매 시즌을 대비해, 고객의 입맛을 저격할 제품 개발과 출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이어 "컴포즈 커피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과감한 투자와 철저한 매장관리와 메뉴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며, "더욱 고품질의 커피와 음료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 감동 실현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컴포즈 커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포즈 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