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온 가족이 함께하는 대 명절 추석, 센스 만점 선물로 아띠베뷰티 리프팅 디바이스 추천!
홍은기 기자
수정일 2019-09-05 14:31
등록일 2019-09-05 14:31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온 가족이 모이는 행복한 명절을 맞이하기 전, 한 해 동안 고생하신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 준비가 만만치 않다. 남들과 다른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피부 시간을 되돌려 줄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젊음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이에 리프팅에 도움이 되는 아띠베뷰티(Attibe Beauty)의 집속초음파 홈 케어 디바이스가 화제다. 집속초음파는 뷰티 업계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기술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받은 듯한 관리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가족들의 현실적인 안티에이징 고민을 함께 해결해 줄 효과 좋은 리프팅 디바이스를 추천한다.  

노화로 인한 탄력 저하, 깊은 주름이 고민인 부모님에게는 일주일에 한 번으로 충분한 '울트라리프3'를 선물해보자. 15분의 짧은 시술만으로도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스페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해 하루라도 더 어려지고 싶은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울트라리프3'는 피부 아래 2.5mm까지 초음파를 조사하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리프팅,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아띠베뷰티의 대표 제품이다. 임상을 통해 피부 속 탄력과 속 보습 및 안면 눈가 주름, 모공 개선 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피부 타입에 따라 강도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리프팅 인생템'으로 거듭났다.  

이제 막 30대에 접어들면서 잔주름이 신경 쓰이기 시작한 언니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피부 관리 가능한 초소형 리프팅 디바이스 '이노리프'를 추천한다. 전반적인 탄력 관리보다 고민이 되는 특정 부위만을 관리 하고 싶은 젊은 층들을 위한 제품으로 최적인 것. 

'이노리프' 역시 집속초음파를 적용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올라오는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날렵하게 디자인된 초음파 조사부가 볼과 턱은 물론 눈, 코, 입, 이마 주변의 잔주름 등 국소부위만을 집중 케어 해주는 스팟 관리가 가능하다. 동일한 부위에 초음파가 조사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특허 기술을 장착해 안전한 것은 물론, 편리한 사용법으로 데일리 홈 케어 디바이스로도 안성맞춤이다.  

가족을 위한 추석 선물로 추천하는 '울트라리프3'와 '이노리프'는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은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