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제이랩코스메틱 X 카카오메이커스, '분랩' 컬러웨이 벨벳 립 틴트 5종 출시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07 19:53
등록일 2019-06-07 19:53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은경이 만든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랩코스메틱은 국내 대표적인 주문생산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메이크업 브랜드 '분랩(BunLab)'의 신제품 '컬러웨이 벨벳 립 틴트(Color Way Velvet Lip Tint)'를 출시했다.

지난 6월 3일 5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론칭 후, 이틀 만에 초도 한정수량이 완판되어 두 번째 오픈을 이어 갔다. 현재 판매는 6월 10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만 예약주문 판매가 진행되며, 온라인 자사몰의 경우 6월 말 프로모션과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은경의 감성 인디브랜드 '분랩'의 첫 번째 라인인 '컬러웨이 벨벳 립 틴트'는 20년간 쌓아온 메이크업 노하우와 오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TOP 화장품 연구소와의 협업으로 만든 제품이다. 가장 기본이 되는 베이직한 컬러 아이템을 시작으로 특별한 날은 돋보이도록 분랩(BUNLAB)만의 '컬러 웨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벨벳 립 틴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컬러웨이 벨벳 립 틴트' 컬러는 꽃잎에서 모티브를 얻은 5가지 베이직한 컬러로(▲101 카멜리아 레드 ▲301 카렌듈라 오렌지 ▲401 로즈베이 핑크 ▲501 피오니 코랄 ▲901 리드 베이지) 입술에 꽃잎의 색감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 번 바르면 그대로 컬러 유지가 되어 쉽게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고급스러운 컬러와 함께 매트하고 벨벳 텍스처로 보송보송하면서 폭신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로즈힙 열매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성분으로 건조하지 않은 매끈한 벨벳 입술을 표현하며, 블렌딩이 쉬운 생크림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과 다른 컬러 믹싱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정은경 대표는 "감성 메이크업 브랜드 분랩(BUNLAB)을 준비하면서,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아이템에 신경을 가장 많이 썼습니다. 립 컬러 하나만으로도 이미지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감각을 녹인 첫 제품으로 립 틴트를 선택했습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컬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는 분랩만의 컬러웨이를 펼치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