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설레는 봄날 떠나는 강화도여행, 가볼만한 강화도 맛집 '수라전통육개장' 가족외식장소로 인기
이현 기자
수정일 2019-04-09 14:29
등록일 2019-04-09 14:29

설레임 가득한 봄날에 가볼만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서울 근교라 당일치기 여행도 가능한 강화도로 떠나 보는 것도 좋다.

강화도는 사계절 각각 아름다운 자연풍광을 감상할 수 있으며 볼거리와 놀거리들도 가득하다. 봄에는 강화도 고려산진달래축제가 유명하며 이달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열린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인기 좋은 강화도 가볼만한 곳으로는 요즘 강화도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강화도 루지가 있으며, 폐 공장을 카페로 리모델링한 조양방직카페도 강화도의 인기 여행코스중 하나이다.

강화도의 여러 명소에서 신나게 즐긴 후에는 허기진 배를 채울 차례인데 조양방직 근처 강화도 맛집인 '수라전통육개장'은 어른과 아이 모두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외식장소로도 인기가 매우 높다.

강화도맛집 수라전통육개장의 인기 메뉴로는 전통방식으로 끓여낸 옛날전통육개장과 맑은 육수의 육개장설렁탕, 황태설렁탕, 사골떡만두국 등이 있다.

어린이를 위한 메뉴로는 어린이설렁탕과 철판떡갈비, 숯불갈비만두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 육개장칼국수와 육개장라면은 면 요리 매니아들이 즐겨 찾는 메뉴이며 해장용으로도 좋다.

강화도 육개장 맛집 수라전통육개장에서는 식사메뉴와 함께 먹으면 좋은 사이드 메뉴들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 그중 한판보쌈은 부담 없는 가격대와 양으로 혼밥족, 혼술족에게 한 끼 식사 및 안주로도 적당하다.

이 밖에 저녁시간대 한 잔 하면서 즐기기 좋은 메뉴로는 양지육개장전골과 부대육개장전골이 있으며, 전골요리와 함께 먹기 좋은 메뉴로 양지무침과 보쌈무침이 있다.

강화도추천맛집 수라전통육개장 관계자는 "언제나 한결 같이 손님을 위한 마음으로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강화도를 찾아주신 여행객들 중 수라전통육개장에서 한 번 식사하고 가신 후 음식이 맛있었다면서 재방문해주시는 경우들이 있는데 그럴 때마다 보람을 느끼게 된다"면서 "수라전통육개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손님분들께 더욱 정성이 가득한 맛으로 보답드리겠다"고 전했다.

강화읍 맛집 수라전통육개장은 강화읍 강화대로 신문리, 강화시내에 위치해 있으며 강화도민들도 가족외식과 회식장소로 많이 찾는다고 하며, 단체의 경우도 식사가 가능하다.

단체식사의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하면 기다리지 않고 식사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안내는 수라전통육개장 대표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