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동탄맛집, 저렴하게 돼지갈비 즐길 수 있는 용궁갈비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9 11:25
등록일 2019-04-09 11:25

돼지갈비는 삼겹살과 함께 단연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돼지고기 부위로 꼽힌다.

특히 수많은 맛집들이 등장하면서 저마다 특색을 갖춘 돼지갈비 양념 레시피를 개발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부드러운 육질의 식감과 달콤한 양념이 혼재해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기 마련이다.

이 가운데 경기도 오산시 동탄에 위치한 동탄고기집 '용궁갈비'는 수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돼지갈비를 직접 손질, 숙성, 양념해서 제공하는데 좋은 고기를 사용해 텁텁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동탄 맛집으로 추천받는 용궁갈비는 한돈 인증점으로 최고급 원육만 사용하며 주문 즉시 사장이 직접 갈비포를 떠서 제공하는 곳으로 천연 과일로 양념을 해 인위적인 맛이 아닌 과일에서 나오는 달콤한 맛이 일품이기 때문에 어린아이와 방문하는 가족단위 손님들에게 적합하다.

주메뉴로는 돼지갈비, 흑돼 지삼겹, 한우 소고기 등심이 있으며 그 외에도 식사와 점심 메뉴도 제공해 점심시간 단골 직장인 고객들도 많다. 왕갈비탕, 한우불고기 전골, 소갈비 정식, 돼지갈비 정식 등 다양하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돼지갈비라는 대중적인 메뉴 덕분에 동탄에서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400명의 단체 회식이 가능할 만큼 넓고 세련된 매장 크기 덕분에 동탄 회식장소, 모임 장소로도 알려져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다.

오산 맛집 용궁갈비 관계자는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친절한 서비스까지 고객을 두루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메뉴도 선별하여 고객 선택 폭을 넓힘으로써 가족, 커플, 기업 회식, 직장인 등 고객 유형이 다양한 것도 포인트"라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