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구붙임머리 고고뽐 두피 편한 특허붙임머리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4-09 09:00
등록일 2019-04-09 09:12

붙임머리가 좀더 편할 수있도록 대중화와 꾸준하게 기술을 개발하고 연구를 하고 있는 대구붙임머리 전문점 고고뽐헤어는 자체재발을 한 땋기를 활용을하여 두상의 모양 두피의 상태 모발의 질에 따라 두상맞춤식믹스땋기 하여 붙임머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다.

대구뿐만 아니라 구미,경주,포항, 경남지역으로는 부산, 울산에서도 많은 손님들이 찾아 오고 있다. 현재 특허붙임머리등록 기념으로 할인이벤트를 실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는데 최근에는 이러한 긴머리는 여성스러움과 아름다움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아이템으로 많은 여성들이 시도를 하고 있다.

많은 헤어스타일중 단발이나 숏컷의 스타일로 변신을 하고 나서는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하기 힘이 들어 하는 여성들도 종종 있다. 또한 이후에 다시 머리를 기를려고 하나 많은 시간이 걸리어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이 많다. 그에 비해 긴머리연장술인 붙임머리는 상당히 짧은시간으로 시술을 통하여 긴머리로 바꿀수 있으며 붙임머리 시 여러가지로 헤어스탈일링을 할 수 있어 좋은 여성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

하지만 붙임머리땋기는 시술의 방식이 다양하지만 붙임머리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하기 때문에 무작정 붙임머리싼곳 보다는 잘하는곳이 어디인지 후기를 믿어도 될지 그리고 붙임머리가격대는 어느정도가 좋은지 붙임머리모발의 질은 어떤지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두피가 불편하거나 후회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다.

고고뽐은 현재 붙임머리 28주년기념 그리고 특허붙임머리 등록기념으로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오랫동안 숏컷이나 단발붙임머리를 한 축적된 붙임머리기술과 직접 해외공장에서 수입을 하여 수입유통마진이 없이 공장도가격으로 붙임머리를 하여 주고 있는데 특히 오랫동안 붙임머리를 할 수 있는 붙임머리관리법을 개발을 하였는데 이 관리시스템은 오랫동안 좋은머릿결로 그리고 리터치붙임머리를 여러회 받을 수 있고 손님들이 저렴한가격으로 부담이 없이 아름답게 유지할 수 있다.

고고뽐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 모발은 100% 천연 인모로 엉킴이 없으며 리터리붙임머리를 통하여 최장 1년이상을 유지 할 수있는 특징을 가지고 특히 믹스땋기시스템은 고객의 과거 한가지 방식으로 머리전체를 붙이는 방식에서 벗어나 여러가지 땋기를 믹스를 하여 넣어줌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라 이러한 두피가 편하고 가벼운 땋기붙임머리의 보급을 위하여 붙임머리수강을 올해부터 실시하여 미용계의 붙임머리교육 발전에 이바지를 하고 있으며 전국으로 입소문을 타서 미용실 원장님들의 붙임머리수강이 많음과 동시에 각 미용실의 매출증대에 기여를 하고 있다. 이 붙임머리기술은 고정식붙임머리인 링붙임머리, 단백질붙임머리, 실리콘붙임머리, 테이프붙임머리와는 다른 유동식땋기방식으로 두피에 붙임머리한 모발을 돌려도 당겨도 아프지 않은것으로 손님들이 샴푸를 하거나 잠을 잘때도 베김이 없어 붙임머리의 완성도를 높였다.

고고뽐붙임머리의 원장 손민정씨는 "대구붙임머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져 쉴틈이 없지만 정확한 방식으로 정성스럽게 꼼꼼하게 붙임머리를 할 때 가장 행복하다. 돈을 쫓는 고고뽐이 아니라 사람을 모으는 붙임머리전문점으로 붙임머리계 발전에 이바지를 하기 위하여 붙임머리교육을 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붙임머리수강생 붙임머리수강 그리고 할인이벤트관련 문의는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가능하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