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전네일 전문 '리아주네일' 개인 맞춤형 디자인과 친절한 서비스로 주목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8 15:00
등록일 2019-04-08 15:54

최근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나만의 개성으로 미를 뽐내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렇듯 뷰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요즘, 그중에서도 네일은 다채롭고 차별화된 디자인이 가능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네일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계절에 맞는 디자인을 할 수 있고 기분전환과 스트레스 해소해도 좋아 호평을 받고 있으며 내 이미지를 변신시킬 수 있는 좋은 요소로도 작용되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처럼 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네일로 특별한 개성을 뽐내기 위해서는 네일샵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네일샵을 선택하기 전에는 내 취향에 맞는 디자인이 가능한지, 뛰어난 미적감각과 실력이 있는 네일샵인지 등 복합적인 요소를 따져볼 필요성이 있다.

이러한 가운데, '리아주네일'이 고객을 위한 섬세한 맞춤 관리를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리아주네일은 개인의 취향에 맞는 네일 디자인으로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다. 다양한 컬러로 원하는 선택이 가능하며 화이트톤의 예쁜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고 있다.

리아주네일은 대전 자양동에 위치해 좋은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다. 친절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아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컬러의 유무광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젤과 부속재료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리아주네일 관계자는 "개성있는 네일아트로 이미지 변신을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네일샵을 향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리아주네일은 고객의 취향에 맞는 네일아트 선택이 가능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사하고 있다"며,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이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네일아트를 받아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