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결혼준비 업체 라파엘웨딩, 스드메패키지 웨딩토탈패키지 77만원대 재능기부 이벤트 실시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7 13:00
등록일 2019-04-05 21:05

고급 웨딩드레스를 41년째 만드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스튜디오가 웨딩촬영 45특가 스드메패키지 비용77만원대로 웨딩박람회 이벤트를 매일 개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벤트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샵에서 진행된다.

라파엘웨딩에서는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제작 전문가가 스드메상담을 직접해주고 있다. 웨딩드레스 디자인이나 문신 체형때문에 고민하는 신부도 즉석에서 바로 해결해주는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 라파엘 웨딩디자이는 "남을 위해서 좋은일 하고 사는 사람은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전하며 차별화된 스드메 구성을 알렸다.

라파엘웨딩의 자체 직거래 스드메77 정찰제 재능기부 스드메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 헤어&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웨딩부케 /본식 원판&스냅/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으며 도우미비용 원본CD 헤어피스비 웨딩드레스 피팅비까지 결혼식날까지 총 148만원대로 계약 후 일체의 추가비가 없다.

다양한 디자인의 고급 명품 웨딩드레스를 5000벌 가량 제작해온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웨딩샵이라 중간 웨딩컨설팅 수수료, 웨딩플래너 수수료, 업체들 간에 주고받는 하도급 수수료 유통을 모두 제외시키고 있다. 웨딩샵 직거래상품으로 가격 퀄리티가 높아 예신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웨딩업체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제 침체에 편법으로 신랑 신부를 우롱하는 스드메가격, 중고 허름한 웨딩드레스, 메이크업도 수준낮은 서비스를 포함시키고 막상 서비스가 시작되는 시점에 스드메계약할때는 말이 없었던 것을 편법으로 강매해 추가비 부담을 주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에 라파엘웨딩은 알뜰한 예비 신부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라파엘웨딩에 대한 사항은 네이버검색창에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을 검색해 홈페이지 대신 운영하는 카페를 통해 알 수 있다. 이 외 스드메공동구매 특가이벤트 내용과 웨딩홀추천, 한복샵 추천, 청첩장 등에 대한 정보도 카톡이나 전화로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