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전주, 부산, 창원 미유펫애견샵, 자체병원으로 건강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입양이벤트 진행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6 15:00
등록일 2019-04-05 20:43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애견분양뿐 아닌 한 곳에서 진료, 상담, 용품, 교배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으로 이전의 분양샵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예비 반려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 미유펫 애견샵에서는 현재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건강한 가족만들기' 프로젝트를 시행중에 있으며 견종&묘종 최대 80%및 무료분양 진행중이다.

또한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은 자체 동물병원 시스템&원스톱솔루션시스템으로 운영 중이며 어린 반려동물에게 치명적인 3대 바이러스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검사를 진행중에 있다. 안심하며 가정으로 데려갈 수 있어 반려인들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더불어 미유펫은 현재 연산동에 위치한 부산 본점과 더불어 대구, 울산, 진주, 전주, 광주, 천안, 인천, 대전, 순천 등 전국 각지에서 찾아 볼 수 있어 반려인이 보다 가까운 위치에서 분양을 받아 볼 수 있다.

미유펫의 인기있는 품종으로는 프렌치불독, 샤페이, 보스턴테리어,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웰시코기 등 이색적인 외모의 견종들과 묘종으로는 셀커크랙스, 아메리칸숏헤어,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컬 등 다양한 품종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더불어 순천고양이분양, 순천강아지분양 체크중인 고객들은 최근 오픈한 미유펫 순천점을통해 나의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에 알맞은 반려동물로 입양 받아 갈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전문 펫플래너가 1:1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패턴에 맞는 강아지와 고양이 종을 선택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또한 순천고양이분양, 순천강아지분양을 받으려고 계획중이지만 직접 방문이 어렵다면 미유펫 순천점에서는 전국 어디에서든지 받아 볼 수 있도록 '직접데려가 주는 서비스'를 이용해 보다 편리하게 분양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전주, 광양, 여수, 순천, 목포, 담양, 곡성, 구례, 장성, 고흥, 나주, 화순, 보성, 장흥, 해남, 목포, 강진, 함평, 영광, 완산, 군산, 덕진, 익산, 정읍, 고창, 김제, 무주, 순창, 완주 등 전라남도 지역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한 방문 및 고객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펫브랜드 미유펫 업체 관계자는 "건강한 고양이, 강아지의 분양과 차후관리시스템에 꾸준히 신경을 쓰겠다"는 말을 전했으며 또한 "평생을 함께해야 하는 가족의 일원으로써 신중한 판단과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다"는 말을 전했다.

평생의 친구 찾아주기에 힘쓰고 있는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 미유펫 애견샵의 다양한 정보 및 할인 이벤트는 유선 혹은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혹은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