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미국 수입매트리스 스마트바이, 봄맞이 초특가 이벤트 진행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6 12:00
등록일 2019-04-05 19:40

최근 라돈 사태 등으로 매트리스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이 미국 수입매트리스로 모아지고 있다.

이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는 대대적인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에서는 템퍼 매트리스, 크라운쥬얼, 골든엘레강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벨라지오 호텔컬렉션, 이스트맨하우스, 마셜, 슬립핏, 드림헤븐 등 미국 유명 침대브랜드 10곳의 매트리스를 모두 비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든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CertiPUR-US 인증을 완료하여 라돈,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에서 안전하며, 브랜드나 가격 정보를 배재한채 진행하는 1:1블라인드 테스트 상담을 통하여 본인에게 딱 맞는 수입매트리스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스마트바이에서는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시품 7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기존 진행 중이던 직구보다 저렴한 공동구매, 프레임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 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바이 공식 카페나 전 지점 지점(의정부, 수원, 하남, 안양, 대전, 부산, 대구점) 문의를 통하여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