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용인어정가구단지 오끌리오 500평대형공간에 종합가구 및 수입매트리스 특가전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4-05 19:34
등록일 2019-04-05 19:34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쇼룸을 가지고 있는 오끌리오는 500평 공간에 다양한 가구를 전시하고 있다. 다양한 쇼파와 수입매트리스 그리고 원목가구를 전시하고 있다.

특히 수입매트리스는 템퍼페딕, 레스토닉, 슬리페딕, 씰리 등 수입매트리스를 패밀리침대와 가성비 좋은 프레임과 세트로 판매할 수 있도록 준비해놓고 있다.

오끌리오가 유명한 것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 가성비가 가장 좋은 가구로 소비자에게 인식되어 있는데 이번 쇼룸에 인터넷에서 보던 그 가구를 큐알코드로 매칭시켜서 스마트스토어의 사진 그대로 실물을 볼 수 있게끔 행사를 하고 있다.

오끌리오가 특히 강점인 부분은 입주가구, 신혼가구인데 100% 정직하게 가구의 가격을 공개하여 TV에 여러차례 화제의 매장으로 방영된 바 있다.

최근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품질은 높고 가격은 저렴한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인터넷을 많이 찾는다.

인터넷 쇼핑의 약점은 사진으로만 보고 구입해야 하는 부분인데 오끌리오는 이러한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 스마트스토어에 판매하는 다양한 가구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게 준비를 했다.

오끌리오 관계자는 "이번 오끌리오 직접 체험 행사는 스마트스토어에 판매하는 상품분만 아니라 오끌리오가 취급하는 다양한 가구 즉 패밀리침대 옷장, 침대, 탁자, 소파까지 인터넷가격으로 전시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실제로 만져보고 눈으로 보고 구입할 수 있어서 실제 방문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끌리오는 궁극적으로 무인판매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오끌리오는 수입매트리스도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레스토닉, 스프링월, 슬럼버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구비해 입주가구, 혼수가구 이외에도 인테리어소품, 스크래치가구 그리고 고급수입가구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오끌리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