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구강아지분양 전문 '도그라이프' 봄맞이 할인이벤트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5 00:00
등록일 2019-04-05 18:47

대구강아지분양을 찾는 소비자들이 여러 업체들을 돌아다니지 않고 한 업체에서 3개매장을 다녀보고 애견분양이 가능한 '도그라이프'를 주목하고 있다. 도그라이프는 본점, 2호점, 3호점 3곳이 반월당역 애견거리에 모두 위치해있다.

많은 강아지를 직접 보고 입양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근 지역인 포항, 구미에서 강아지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이 주말과 공휴일에도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애견분양과 함께 판매중인 용품도 구입할 수 있어서 모든 준비를 한번에 할 수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대구애견샵 도그라이프 관계자는 "대구에서 가장 오래된 펫샵중에 손꼽는 안심업체인 만큼 어린 강아지들의 건강관리를 가장 최우선으로 철저히 하며, 입양자분들께서 걱정할 수 있는 사후관리에 대한 책임을 100% 지고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견들의 외모도 순종에 대한 논란이 없을정도로 예쁜 아이들만 선별하고, 펫샵으로 데리고 오는 아이들은 정식으로 허가신고를 완료한 켄넬에서만 안전하게 데리고 온다고 도그라이프는 전했다.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할인 서비스와 혜택이 많아서 김천, 칠곡, 경주 지역에서 강아지분양을 알아보기 위해 찾아오는 경우가 많고, 애견분양을 희망 하지만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유선상담을 통해 입양 결정까지 진행한다면 집으로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도그라이프는 건강관리1년보장, 위생무료케어서비스, 협력병원평생할인, 미용샵할인 등 12가지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