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역세권 입지로 비즈니스 교통망 형성한 지식산업센터 선유도 '세종앤 까뮤스퀘어' 오피스 분양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5 17:26
등록일 2019-04-05 17:26

부동산 시장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키워드 중 하나는 바로 '역세권'이다. 특히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우수한 교통망이 필수적인 요소로 꼽히고 있다. 출퇴근에 편리하고 비즈니스 중심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좋아 물류의 중심지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되는 등 다양한 호재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역세권 입지는 물론 실용적인 설계를 더한 지식산업센터 선유도 세종앤 까뮤스퀘어가 센터 내 오피스 분양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세종앤 까뮤스퀘어는 선유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김포공항역과 고속터미널역까지 각각 급행 약 14분, 여의도역까지 약 7분이면 닿을 수 있는 교통 요지에 입지하고 있다. 올림픽대로와 노들길, 서부간선도로, 강변북로 등 주요 간선도로와 접근성이 뛰어나 도심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인근 마곡 RND 시티, 용산 국제 업무지구, 마포 업무 권역과도 접근이 용이해 향후 교통 요지로 인한 미래 가치 상승이 예고된다.

지하 5층 지상 12층 규모로 공급되는 세종앤 까뮤스퀘어는 지상 10층부터 12층에는 오피스 시설이 입주되고, 11층과 12층에는 층별 옥상정원과 다목적 휴게실이 마련돼 풍부한 휴게공간이 제공되며, 10층에는 전용면적 대비 1.6배의 전용발코니와 옥외테라스가 설치된다.

특히 세종앤 까뮤스퀘어 지식산업센터 내 오피스 분양 시 전용면적 대비 약 10%이상 가량의 발코니 면적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제조시설, 창고지원시설, 업무시설 등과 공용 옥상정원과 근린생활시설은 물론 편리한 물류 환경까지 제공된다.

입주기업의 생산성을 높이는 실용적인 오피스 설계도 눈에 띈다. 오피스 시설은 호실 당 전용면적 10평 수준이며, 사무실 면적을 10평에서 최대 186평까지 10평 단위로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다. 또한, 15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과 차량번호 자동인식 주차 관제 시스템, 입주기업의 안전을 위한 CCTV, 초고속 정보 통신 시스템, 냉난방기 설치 등 첨단 시스템도 제공된다.

선유도 세종앤 까뮤스퀘어가 들어설 부지는 선유도 수변과 서부간선도로 측 전경 등 특급 전망을 자랑한다. 이에 입주 기업들은 안양천과 한강, 선유도공원까지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평생조망권과 더불어 일조권을 향유할 수 있고, 에너지 효율 1등급, 녹색 건축 인증 건축물, 전열 교환식 환기 시스템 등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강진에 대비한 내진 및 내풍 설계,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는 가변 유닛 등 차별적인 공간으로 설계된다.

세종앤 까뮤스퀘어 관계자는 "세종앤 까뮤스퀘어 지식산업센터는 비즈니스 공간은 물론, 쾌적한 주차동선과 다양한 근린생활시설, 저렴함 관리비까지 지식산업센터만의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전하며 "합리적인 금액과 뛰어난 교통망 등 세종앤 까뮤스퀘어만의 특장점들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세종앤 까뮤스퀘어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은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22길 21 (선유도코오롱디지털타워, 103호)에 위치하며 오는 5월 입주를 시작한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