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도시락 창업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 업종변경 문의 쇄도 
이현 기자
수정일 2019-04-05 15:10
등록일 2019-04-05 15:10

불안정한 경기 속에서 예비 창업자가 쉽게 창업을 결정하지 못하는 이유는 실패에 대한 리스크가 높기 때문인데 1인 가구를 타겟으로하는 비교적 안전한 소자본창업 도시락프랜차이즈의 인기는 높아 지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창업 토마토도시락은 4월 계룡대점, 가수원점 오픈을 시작으로 미래중앙점, 양주광덕점, 경북대점, 수지구청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최근 신규 오픈 매장의 높은 매출로 인하여 신규창업 및 업종변경창업 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상권분석 전문 인력을 충원하는 등 좋은 입지를 얻기 위해서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근 유행처럼 반짝했다 없어지는 브랜드가 많은 가운데 토마토도시락은 11년째 도시락전문점 프랜차이즈만 하고 있는 기업으로 오랜 시간 도시락창업을 하면서 쌓은 노하우, 체계적인 단체도시락 및 배달도시락 마케팅 지원 시스템, 트렌드를 주도하는 메뉴 개발과 안전한 식재료 공급 등으로 가맹점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한편,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도시락업체 토마토도시락체인점 은 매주 수요일 2시 사전 예약을 통해 본사 CS아카데미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며, 이는 유망창업아이템 및 주부창업아이템 등 1인소자본창업 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강남 도시락 아크로힐스논현점 직영점에서 현장 시스템을 직접 경험 할 수 있으며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통해서 전국 어디든 현장에서 1:1 맞춤형으로 상담 및 상권분석도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