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부천피부관리 '얼짱몸짱 부천점', '하이푸리프팅 벤자민' 프로그램 … 환절기 스킨케어 및 웨딩 관리
신균욱 기자
수정일 2019-04-05 10:30
등록일 2019-04-05 10:16
[사진 : 얼짱몸짱 부천점]

부천피부관리 대표로 자리 잡은 '얼짱몸짱 부천점'에서 새로운 주름 개선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바로 '하이푸리프팅 벤자민' 프로그램으로 진피층에 초음파 에너지를 침투시켜 콜라겐 및 탄력 섬유 재생을 촉진시키는 신메뉴다.

봄과 같은 환절기는 기온이 급변함에 따라 피부 밸런스도 쉽게 무너지기 마련이다. 사계절 중에서 가장 피부 혹한기인 겨울이 지난 탓에 피부 표면에는 미세한 주름이 남는다. 게다가 날씨가 풀렸음에도 각종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일어난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 건강의 제일 기본인 '보습'을 통해 탄력, 노화 문제를 바로잡아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얼짱몸짱 부천점에서 제공하는 벤자민관리에는 수분감 가득한 블루밍 모이스처 젤을 활용하기에, 해당 관리는 '봄맞이 긴급 처방책'이자, 웨딩관리를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들의 특급 관리'를 하고있다.

실제로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만 35세부터 59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가 이에 대한 근거를 뒷받침해준다. 총 4주간 걸쳐 해당 관리를 받은 결과, 여성들은 눈가 미세 주름, 팔자 주름의 감소율이 평균 약 27.1%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얼짱몸짱 부천점에서는 예비 신부들의 워너비 몸매를 완성시켜줄 수 있는 '드레스라인집중관리'를 비롯한 안색 개선 효과가 있는 '럭셔리 골드 테라피', 근막 케어를 추가한 윤곽 관리인 '페이스 리모델링 케어' 등이 있다. 해당 관리는 수분이 빠져나간 자리에 영양 성분을 주입해 피부 꺼짐 증상을 완화시켜준다.

특히, 드레스라인 집중관리는 등과 상체 심부발열 라인 관리가 가능하다. 2차 딥클렌징을 진행한 후, 온열마스크로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게 도와주며, 메뉴얼테크닉으로 드레스를 입었을 때 노출되는 목, 어깨, 상체라인와 복부를 잡아준다. 이때 함께 진행되는 재생 앰플 및 마스크 관리는 말끔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부천피부관리 업체 관계자는 "환절기는 피부가 예민해질 뿐만 아니라, 탄력도 떨어지기 때문에 잔주름, 눈밑꺼짐이 발생하기 쉽다. 특히, 결혼식이나 중요한 미팅과 같은 대소사를 앞둔 상황이라면, 피부 속 노폐물을 배출한 후, 부작용 없는 순한 보습 성분으로 피부를 가꿔주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얼짱몸짱 부천점에서는 멤버십 금액 권 별로 적립금을 제공한다. 증정 상품은 결제가에 따라 재생 마스크부터 콜라겐 벨벳 마스크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신균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