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퍼시픽하우스, 리클라이너 소파 봄 정기할인 행사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중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7 10:00
등록일 2019-04-04 20:21

퍼시픽하우스는 좋은 품질의 내·외장재를 사용하여 제작한 리클라이너 소파 봄 정기할인 판매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봄 정기할인 행사 이외에도 신축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입주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에 방문하면 다양한 리클라이너 소파를 만나볼 수 있는데 그중에 독일 브랜드의 자동차, 의료용 전동침대의 모터로도 사용되는 독일 OKIN 사의 전동 모터와 130년 역사의 미국 Leggett&Platt사 하드웨어를 장착하여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도 만나볼 수 있다.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퍼시픽하우스가 독점 수입하고 있어 국내에서는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에서만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1인용부터 3인용, 4인용, 5~6인용, 오디오 기능, 컵홀더, 수납공간 등 풀세트로 구성된 리클라이너 소파까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최근에는 카우치형과 코너형의 소파에 리클라이너 기능을 추가한 소파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 외에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원목가구, 샤무드 소파, 가죽소파, 매트리스, 대리석 식탁, 세라믹 식탁, 붙박이장, 장롱, 키즈 가구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리클라이너 소파는 전동 소파라 하드웨어, 내장재, A/S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봐야 하며, 매장에 와서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해야 한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의 전시장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점, 인천 송도점, 원주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