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프리미엄 소금치약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 불타는 청춘 콘서트 부스 행사 진행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4 16:18
등록일 2019-04-04 16:18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지난 3월 30일 진행된 '불타는 청춘 콘서트' 부스에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한방 소금치약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 야외 이벤트가 진행됐다.

100% 당첨 캡슐 이벤트로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의 다양한 품목을 선물해 콘서트를 관람하러 온 관객들에게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했다.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 캡슐 이벤트는 부스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과 반응을 이끌어내며 긴 대기열을 만들어냈다. 이와 같은 방문객들의 긍정적인 반응 속에 준비된 캡슐 전량 소진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은 8가지 한방 추출물(인삼, 황금, 갈근 등)에 더불어 순도 99% 대한민국 약전 소금이 함유된 프리미엄 한방 소금 치약이다.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SALTOX™) 국내 페이스트 제형 치약으로는 유일하게 소금을 20% 고함량 하였으며*, 순도 99%의 대한민국 약전 소금을 사용하였다. (*2019년 3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등록 기준) 대한민국 약전은 국민 보건 향상에 기여하기 위하여 국가에서 제정한 의약외품에 관한 법전으로, 대한민국 약전 소금은 순도가 높은 균일한 입자로 치아 손상을 줄이면서 양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은 임상을 통해 잇몸질환, 치은염, 시린이, 구취, 치석 침착 등 5대 잇몸 및 파생질환 예방효과를 확인받았다. (임상 시험 기관 : 경희대 치과대학 / 시험 인원 : 41명 / 시험 기간 : 12년 7월~13년 9월) 또한 소금을 고함량 하였음에도, 짠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도록 하는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의 노하우를 적용하였으며, 사용 후에는 기분 좋은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문판매 전용으로 판매되는 동의본초연구 잇몸 치약은 5060뿐만 아닌 잇몸에 고민이 많은 다양한 연령에게 입소문을 일으키며 14년 출시 이후 5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많은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14년 1월~19년 2월 회계매출 해체 후 누계 판매수량 기준)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잇몸 건강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은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카운셀러 혹은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공식 어플리케이션 'Beauty Q' 또는 아모레퍼시픽 기업 홈페이지의 '방문판매원 찾기' 통해 인근 카운셀러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