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책쓰기브랜딩스쿨 김윤태 작가, 책쓰기 통해 '인문학 리더십 강사'로 자리 잡아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4 15:10
등록일 2019-04-04 15:10
리더십, 난중일기에 묻다' 김윤태 작가

㈜엔터스코리아의 책쓰기 강의 브랜드 책쓰기브랜딩스쿨 4기 졸업생이자 '리더십, 난중일기에 묻다'의 저자 김윤태 작가는 최근 인문학 리더십 강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 작가는 책쓰기브랜딩스쿨의 출판기획을 통해 지난해 2월 첫 책인 '리더십, 난중일기에 묻다'를 출간했다. 이 책은 출간한지 3주 만에 2쇄를 찍으며 경제·경영부분 베스트셀러 2위에 올랐다. 이후 그는 주로 대기업과 관공서에서 23전 23승을 이뤄낸 이순신 장군의 리더십을 강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김윤태 작가는 15년간 이순신 장군을 연구한 자타공인 이순신 마니아였다. 책을 내기 전에도 이순신 장군과 관련해 리더십 강연을 해왔지만, 자신만의 강연 특색을 보여줄 대표적 이미지는 없던 상황이었다. 이에 책쓰기를 하게 됐고, 출간 후 책이 그의 강연을 대표할 하나의 명함이 되어 인문학 리더십 강사로서의 입지를 굳게 해줬다.

김 작가는 책쓰기브랜딩스쿨 카페를 통해 "혼자 작업을 했더라면 넘기 힘들었을 여러 고개를 책쓰기브랜딩스쿨 책쓰기 전문가의 도움으로 넘길 수 있었습니다. 함께 할 수 있어서 든든했습니다"라고 책쓰기 강의 수강 후기를 남긴 바 있다.

경력 10년 이상의 출판기획자의 개별 맞춤형 책쓰기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책쓰기브랜딩스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책쓰기브랜딩스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