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씨티에이치 DYRN 브랜드, 중국 대륙에서 인기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4 14:00
등록일 2019-04-04 14:48

디와이알엔(DYRN)은 탄탄한 피부기초를 지향하고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소비자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한국로컬화장품브랜드로서, 혁신적인 피부과학을 이용하여 각종 피부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일시적인 변화가 아닌 피부 속 아름다움을 가꾸는 기초No.1을 추구하는 디와이알엔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민감성피부도 편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의 기능을 최대한 살리면서 젊은 세대의 트렌드에 맞출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DYRN에서 2018년 출시된 프레스티지 24K골드앰플마스크는 중국 왕홍(인터넷스타)의 타우보우라이브방송 및 온라인채널을 통하여 중국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골드앰플마스크는 목화에서 추출한 부드러운 섬유와 혼방 원단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되는 천연시트로지로 만들어졌다. 판테놀, 히알루론산, 레시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고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24k골드마스크의 퓨어 골드 앰플은 각종 강력보습영양성분을 함유하여 탄력, 주름개선, 영양 및 고보습의 올인원 기능성 24K 순금 앰플이다. 99.9%24K골드앰플로서, 피부에 24K GOLD가 분산되어 피부정화와 피부톤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이에 중국소비자들에게 2Step럭셔리광채마스크팩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골드마스크(goldmask)팩은 디와이알엔이 야심차게 준비한 '스몰럭셔리템' 첫 제품으로, 치열한 골드제품시장에서 제품의 골드함량을 최대한 높이고, 제품의 흡수력과 사용감 및 제품력에 집중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케어가 가능하다.

첫 제품이 중국시장에 내놓자마자 '한달 만에 1백만 장 수출'이라는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어, 소비자는 물론 전문가들의 관심을 더욱 끌고 있다.

디와이알엔의 24K골드제품으로는 프레스티지 24K 골드앰플마스크, 프레스티지 24K 골드앰플, 프레스티지 24K 골든 듀 소프너, 프레스티지 24K 골든베리어 에멀젼, 프레스티지 24K 골든 리바이탈라이징 에센스, 프레스티지 24K 골든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이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 한국로컬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글로벌코스메틱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왕홍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어 "프레스티지골드마스크, 프레스티지24K골드앰플 같은 '골드라인 스몰럭셔리템'과 소비자맞춤형제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하여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각종 성형외과 및 피부과, 에스테틱의 다년간의 노하우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디와이알엔은 성형외과와의 공동개발을 통해 피부맞춤형 솔루션까지 제공하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