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프듀 출신 강시원, 엠카운트다운 'click click' 데뷔 무대 선보인다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4 14:10
등록일 2019-04-04 14:10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강시원이 솔로앨범 'click click'을 발매하면서 오늘(4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무대를 가진다.

강시원은 프로듀스 101에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하여 탁월한 리더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당시 흙수저 연습생으로 불렸던 강시원은 최종 36위에 그쳤지만 이후 SNS 틱톡에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팬덤을 형성해왔으며, 3년간의 준비 끝에 솔로 데뷔를 하게 됐다.

3년의 공백을 깨고 선보인 첫 번째 싱글 'click click'(클릭 클릭)은 펑키하고 트렌디한 비트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가미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다.

강시원은 엠카운트다운을 첫 무대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선보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베르사체, 아임낫어휴먼비잉 등 유명 브랜드의 의상과 강시원 특유의 멋스러움으로 무대 연출에도 차별화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에는 아이즈원과 블락비 바스타즈, 볼빨간 사춘기의 컴백 무대가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KARD, 모모랜드, 펜타곤,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가을로 가는 기차, HYNN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