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서경대 실기전형 합격자 배출 일산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실기반 개강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4 12:19
등록일 2019-04-04 12:19
사진제공=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일산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일산캠퍼스의 2020년 서경대학교 헤어 메이크업디자인학부 수시 실기 전형 대비반이 4월 중순 개강을 앞두고 있다. 올해부터는 미용관련 국가자격증 소지자를 위한 국가자격증 전형이었으나 미소지자 또한 응시할 수 있다. 학생부 반영 비율은 학교측 발표에 포함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지만 대학교 측 발표에 따라 변경은 가능하다.

이에, 작년도 서경대학교 헤어 메이크업디자인학부 합격자를 배출한 일산미용학원인 아뜰리에미용학원에서 2019년도 실기 대비반 준비생을 모집한다.

서경대학교 트레이닝과정이 개강되어 있는 다양한 미용학원중에서도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일산캠퍼스는 국가자격증 합격률이 높은 편으로 알려져 있다. 퀄리티 높은 수업과 무시험 대학진학으로 합격률이 높아 올해 진행하는 서경대 실기 트레이닝반에 대학진학에 관심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서경대 실기 트레이닝 과정으로 일반 헤어디자이너의 커트, 펌 교육을 통하여 실무 수업에도 도움을 주고 있어 다양한 방면으로 수강 신청이 늘고 있다.

더불어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일산캠퍼스에서는 네일아트, 메이크업, 피부미용, 이용사 등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4월부터 각 과목별 수강료 및 재료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산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에서는 서경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정화예술대학교, 명지전문대학교 등 다양한 수도권 미용과 대학교 입시 대비반 수업을 진행 중이며, 1:1 담임제 멘토링를 통한 일대일 맞춤 입시전형 컨설팅을 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작년 일산미용학원 아뜰리에의 자격증 합격률과 대학 입학, 취업률 때문인지 일산지역뿐만 아니라 부천, 서울, 지방권에서도 많은 학생들이 상담을 통해 수강하고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