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전문 온라인 마케팅회사 '프로젝트40', 기업과 소상공인 아우르는 맞춤형 광고기획∙마케팅전략 선보여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4 12:00
등록일 2019-04-04 12:05

온라인 마케팅 전문 회사 프로젝트40은 온라인 마케팅 경력 10년의 기업 위주 마케팅 전문 진행 업체로, 소상공인 성공 지원 마케팅 상품을 개발하여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프로젝트 40은 다년간 기업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를 기반으로 소상공인의 성공을 위한 맞춤 마케팅 시스템을 개발하여 지도/블로그 리뷰, 지역 타겟 배너/키워드 광고, 모두 홈페이지/블로그 제작, 인스타그램 운영관리 등 전문적으로 기업의 컨설팅을 돕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 회사 프로젝트40은 파워링크를 활용하여 기본 키워드뿐만 아니라 각 업체의 특성에 맞는 키워드를 선정하여 맞춤형 세팅으로 진행하여 추후에는 직접 광고비를 집행 가능하도록 해주어 한번 제작시 관리가 용이하도록 한다.

블로그 포스팅의 경우 상위 1%~3% 기사단 블로거들이 후기형식 및 기사단 형식으로 업체의 정보 제공을 도와 일반인들이 검색하였을 때 많은 정보들이 상위에 노출되어 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광고효과를 높인다. 또한 SNS가 활발한 시대인 만큼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여 프로젝트40만의 노하우로 다양한 해시태그들을 선별하여 지역 주민들 상대로 아웃바운드 마케팅으로 이용한다.

인스타그램 광고는 20~40대 여성, 남성들의 이용률이 월등하게 높아 그게 맞는 해당 타겟을 목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한다.

한번 제작 해놓으면 특별한 관리가 필요없는 모바일 최적화 플랫폼인 네이버 모두홈페이지와 앞으로 직접 블로그 운영 시 필요한 디자인세팅까지 진행해주고 있다.

그 외에 네이버 카테고리, 페이스북, 유튜브, 오프라인 광고, 인플루언서 광고까지 노출 될 수 있는 광고 분야들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하여 기업의 마케팅을 돕고 있다.

프로젝트40 관계자는 "기업이 원하는 마케팅 효과를 비롯하여 다양한 시각의 리뷰로 고객의 신뢰도 상승과 긍정적인 리뷰로 고객 유치를 돕겠다"고 말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