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공인모 무료인강,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모의고사 개최…장학금이 무려 6200만원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4-03 18:00
등록일 2019-04-03 18:22

공인모(공인중개사 인강 추천받고 모인 사람들)에서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총 5회에 걸쳐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국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EBS출신 스타강사들이 제공하는 2019년 최신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으로 유명한 공인중개사시험 대비반 네이버 카페 공인모에서 1차적으로 500명에 한해 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5회에 걸쳐 총 6200만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공인모 카페는 회원이 2만명이 넘는데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5월부터 매달 총 5회에 걸쳐서 당산중학교에서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스타강사들이 제공하는 출제문제는 실제시험문제와 가까워 실제 시험의 난이도를 이해하고 파악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 시험 당일날 긴장하거나 OMR카드를 잘못작성해서 시험을 망칠수도 있다. 하지만 실전과 똑같은 모의고사를 통해 미리 경험을 쌓고 스타강사들이 제공하는 출제문제를 통에 모의고사를 본다면 실수를 사전 예방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공인모 카페에서는 공인중개사시험과목, 공인중개사시험일정, 공인중개사공부방법, 공인중개사독학 등 정보를 구체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공인중개사인강, 공인중개사교재, 공인중개사전망, 공인중개사학원 등 많은 자료를 무료로 제공 하고 있다.

공인모는 스타 강사들이 '재능기부' 형태로 강의를 제공하며 실시간 학원 강의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로부터 한참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