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파주 와이덱스보청기 운정점, 문산점 5월말까지 봄맞이 가정의 달 기념 행사 진행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3 16:29
등록일 2019-04-03 16:29
와이덱스 보청기 파주점 정동균 원장 모습

덴마크 와이덱스 보청기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보청기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보청기는 노년층이 가장 많이 찾기 때문에 그에 맞춰서 나오는 제품이 많지만 선천적으로 난청이 있는 사람들도 보청기를 많이 찾고 있다. 그 때문에 최근에 나온 보청기들은 성능도 디자인도 최신 트렌드에 맞춰서 사람들을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이 나오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보청기 브랜드들이 사람들 눈 앞에 선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 뛰어난 성능을 가진 와이덱스 보청기가 최근 눈부신 성장을 하고 있다.

와이덱스 보청기는 덴마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글로벌 청각 전문 브랜드로서 매년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청각 전문 제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그리고 2019년 올해 3월에 와이덱스 보청기와 지반토스 그룹의 합병 소식이 있었다. 글로벌 청각 업계를 뒤 흔들 'WS Audiology' 가 탄생한 것이다.

와이덱스의 'W'와 지반토스(Sivantos)의 'S'가 합쳐져서 생겨난 이름이다. WS Audiology 본사 위치도 원래 와이덱스 본사가 있던 덴마크의 본사와 지반토스 본사가 있던 싱가폴, 총 2군데에서 본사를 그대로 두고 서로 일을 병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청각전문기업인 와이덱스와 지반토스가 합병되면 170억 유로, 한화로 따지면 약 2조 1천억원 이상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본사 두군데를 합치면 1만명이 넘는 직원들을 두고 있는 어마어마한 규모의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R&D 글로벌 청각전문기업이 탄생하는 셈이다.

이렇게 눈부신 성장을 하고 있는 중에 파주 와이덱스 보청기 운정점과 문산점에서 무려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와이덱스 보청기는 최근 머신러닝 기능을 탑재한 이보크 제품을 출시했다.

사람이 학습을 하는 것처럼 컴퓨터에 있는 데이터를 학습하면서 새로운 지식을 얻는걸 일컫는데 이보크 보청기에서 머신러닝 기술을 부합하여 사용자가 청취환경에서 얻은 좋은 음질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켜주는 스마트한 기술이 있는 보청기 제품이다. 사용자가 착용할수록 더 잘 들릴 수 있는 똑똑한 청각 제품으로서 청각 전문 제품을 알아보는 사람이 있다면 이렇게 좋은 제품을 50% 할인 할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 그리고 와이덱스 보청기는 사용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개발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편의를 항상 생각한다. 고객들이 어떻게 하면 편하게 제품을 접할 수 있을지 매장 방문이 힘든 고객들을 위해서 출장 홈케어 서비스도 같이 실시 하고 있다. 이러한 뛰어난 기술을 가진 글로벌 청각 전문 브랜드 와이덱스 보청기를 50% 할인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