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오이도에서 대게, 킹크랩, 칼국수까지 풍성하게 즐기는 맛집 풍차횟집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3 14:33
등록일 2019-04-03 14:33

장인은 한 분야에서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온 노고를 치하해 붙이는 말 중 하나이다. 오이도맛집이라 불리는 풍차횟집은 횟집계의 장인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무려 40년의 전통을 자랑하고 있다.

풍차횟집은 두 채로 이루어져 있는데, 한 쪽은 횟집이고 한 쪽은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은 특히 풍차스페셜이 인기가 있는데 도다리, 참돔, 우럭, 광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죽과 낙지 그리고 우엉튀김, 버섯장아찌, 해파리, 가자미식해, 야채샐러드, 곤약 무침, 돔머리구이, 전어구이 등으로 이뤄진 기본 스끼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다. 제철에 맞는 음식이 나와 손님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오이도에서 대게, 킹크랩까지 맛볼 수 있는 풍차횟집은 기본 스끼다시들도 양념이 잘 되어 있고, 가격대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회, 대게, 킹크랩 뿐만 아니라 칼국수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회사 회식, 동호회, 가족 모임 등의 장소로 인기가 좋다.

풍차횟집은 바닥에 물고기가 살고 있는 독특한 인테리어와 청결하고 쾌적한 실내, 아기의자 구비, 발레파킹 등 고객들을 배려한 서비스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오이도횟집 풍차횟집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선한 음식을 맛있게 즐기고, 좋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