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인천 영종도 맛집 '꿀벅지닭갈비', 감칠맛 나는 닭갈비 맛볼 수 있어…을왕리 여행객들에게 인기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4-03 12:00
등록일 2019-04-03 12:12

최근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주말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인천 영종도는 서울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매력만점 근교 여행지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천 영종도는 을왕리 바다 구경, 쇼핑과 더불어 다양한 먹거리를 먹을 수 있어 호평을 얻고 있는데, 인천 맛집 '꿀벅지닭갈비'이 감칠맛 나는 닭갈비 맛을 선보여 영종도 맛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인천 맛집 꿀벅지닭갈비는 숯불소금닭갈비를 메인 메뉴로 제공하고 있으며 숯불소금닭갈비 2인분 주문 시 닭갈비, 똥집, 닭발, 옛날통닭 중 1인분을 추가로 제공해 정성스러운 한 상을 맛볼 수 있다.

을왕리 맛집 꿀벅지닭갈비의 숯불소금닭갈비는 숯불로 초벌구이 해서 나오기 때문에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직원이 닭을 손질해주기 때문에 편하게 맛볼 수 있으며 3가지 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철판닭갈비는 닭과 야채를 푸짐하게 제공해 배부르게 맛볼 수 있으며 닭반마리 칼국수는 시원한 국물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을왕리 맛집 꿀벅지닭갈비에서는 살이 통통하게 오른 옛날통닭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 완성도 높은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MBC 생방송오늘저녁과 KBS 생생정보통 맛집으로도 소개된 바 있어 이용객들의 발길로 북적이고 있다.

영종도 맛집 꿀벅지닭갈비 관계자는 "꿀벅지닭갈비는 감칠맛 나는 닭갈비와 옛날통닭까지 맛볼 수 있는 합리적인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천 영종도로 여행을 온 많은 이용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