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일본구매대행사이트 이랏샤이마켓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4-03 09:00
등록일 2019-04-02 19:03

우리나라와 굉장히 가까운 일본은 국내 인기 관광지이며, 다양한 문화적 교류를 진행하는 곳이다. 일본 여행객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고 일본에서 사용하는 물건들에 대한 인기도 사그라들지 않는 추세에, 특히 일본 드럭스토어 제품들이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구매대행사이트 이랏샤이마켓은 일본 오사카에 지점을 둔 사이트로 소비자에게 한국에서도 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정품상품들을 판매하며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이랏샤이마켓은 드럭스토어 제품, 일본 생활용품, 일본식품등을 취급하는 일본구매대행사이트로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일본 무좀약 타무시친키, 일본 사마귀약 이보코로리, 일본콜라겐 오리히로 저분자 콜라겐, 일본 소화제 오타이산 등 여러 가지 인기상품을 정품 판매하고 있다.

게다가 이랏샤이마켓에서는 회원가입 시 포인트 1,000원을 적립하고, 후기 작성시에도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 확정을 할 경우 구입 금액의 5%가 적립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일본구매대행사이트이다.

특히 일본 제품은 배송 거리가 가까워 주문 후 받아보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적고, 일본구매대행 사이트 수가 많아 정품 판매, 배송 등에 대해 신경 쓰는 업체가 많을 수 밖에 없다. 제품에 대한 신뢰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한 신뢰가 부족할 경우 경쟁에서 뒤처지기 때문이다.

이랏샤이마켓 관계자는 "일본구매대행을 원할 경우 제품을 올바르게 판매하고 있는지, 가격적으로 저렴한 편인지, 배송사고나 파손 등에 대한 대책이 잘 마련되어있는지를 확인하고 구입해야 한다. 실제 구입 후기와 평점도 잘 알아보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랏샤이마켓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