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피부 국가자격증 합격률 100% 달성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4-02 16:22
등록일 2019-04-02 16:22

추위가 한풀 꺾이고 포근한 날씨가 찾아온 요즘, 상반기 취업 시장의 문이 열리며 원하는 분야로의 취업을 위해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어려운 취업 시장에서 역량 강화를 통해 목표로 하는 분야에 도전하려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가 높은 합격률로 주목을 받고 있다.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에서는 이선미 교사가 도맡아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올해 현재까지 단 한 명의 불합격자도 없는 100% 합격 신화를 이어가며 전국 미용학원의 명성을 보여주고 있다. 올 1월부터 3월까지 피부 국가자격증 시험을 치뤘던 13명 모두 전원 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

일반적으로 피부 국가자격증은 전국적으로 30~40%의 평균 합격률을 웃돈다. 어려운 난이도와 까다로운 실기 심사 때문에 미용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이 많은 어려움을 호소하는 과목 중 하나이기에 대전SBS아카데미뷰티스쿨의 합격률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다.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관계자는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의 전문성과 노하우 그리고 학생들의 열정이 더해져 전원 합격이라는 쾌거를 이뤄내 감격스럽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미용 교육을 제공해 뷰티 전문 인재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꼼꼼한 관리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 이용사 등 이미용과 관련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실기 전문 교육 기관으로 그 명성이 자자하다. 국내 최고의 자격증 합격률을 자랑하며 대전지역뿐만 아니라 공주, 세종, 천안, 청주, 옥천, 경남 하동 등 타 지역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많은 수강생들이 찾아오고 있다. 자세한 수업 과정 및 학원 관련 정보는 유선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