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사당역 맛집 왕배화로, 파스텔시티 근처 회식장소로 화제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2 12:30
등록일 2019-04-02 12:30
사진제공=왕배화로

유동인구가 많은 사당역 부근은 20, 30대는 물론 직장인들의 방문이 많은 지역이다. 사당역 부근은 이수역과 교대역까지 데이트코스 맛집과 모임 회식장소, 분위기 좋은 술집, 브런치 카페 등 가볼만한 곳의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놀거리 때문에 항시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으며 이처럼 사당 지역은 타 지역 대비 유동인구 많은 편에 속하는 지역이다.

특히 사당역은 11번부터 14번 출구에 맛집들이 집중적으로 분포하고 있고 파스텔시티가 위치하고 있어 사당역 데이트코스로도 화제인 지역이다. 이와 같이 방배동 부근은 지역적인 특수성 때문에 다른 지역 대비 방문하는 연령층의 폭이 매우 넓은 대표적인 서울의 메인 중심지이며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질 높은 상품 및 서비스들이 많은 고객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더욱이 사당역은 분위기 좋은 맛집과 회식장소의 술집들이 다른 지역대비 밀집해 있고 그 중에서도 이색적이고 맛과 분위기까지 겸비한 매장들은 고객들로 하여금 집중적으로 선택 받고 있다.

소고기, 돼지고기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메뉴를 차려내는 왕배화로는 파스텔시티에서 도보로 30초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일본 고베식 전통 화로구이 전문점이다. 왕배화로는 봄맞이 할인이벤트도 진행하며 다양한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봄맞이 이벤트로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 등을 공휴일 및 토, 일요일 오후 5시 안에 주문하면 20%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사당역 모임장소로 유명한 왕배화로 (대표 김왕배)는 편안히 즐길 수 있는 넓은 장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미 연초회식이나 연초모임장소로 적합하며, 이미 크리스마스때 많은 단체 손님들이 방문해 인터넷 상에서 서울 회식 핫플레이스로 인정받은 곳이다. 특히 최근 이수맛집 핫플레이스로 이름이 높은 소고기 집으로 주차장 및 발렛 파킹도 보유하고 있어 비즈니스 미팅 장소를 구하는 회식에도 적합하다. 소고기, 돼지고기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메뉴를 차려내는 정통식 화로구이로 품질 좋은 고기를 즐길 수 있다.

현재 왕배화로는 모든 세트 메뉴 주문시 특라면 또는 특냉면을 서비스로 제공, 식사까지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어 주변 직장인들이 찾고 있는 화로구이집이다. 왕배화로는 매일 새로 공수되는 고기와 재료들을 직접 검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각 세트 메뉴에 따라 꽃살, 등심, 차돌박이, 삼겹살, 목살, 대창 등 다양한 고기 종류의 조합을 맛볼 수 있도록 했으며, 왕배화로만의 특제 소스는 잘 구워진 고기의 풍미를 더욱 좋게 해준다.

왕배화로는 스페셜세트부터 왕배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어 취향이 다른 커플들도 특정 메뉴 선정으로 다투지않고 사당역 데이트장소로 많이 찾고 있다. 또한, 왕배화로는 사당역 점심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데, 집밥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7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밑반찬 김치찌개, 떡국, 곰탕, 소불고기 미역국 등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오늘의 점심' 메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른 음식점에서는 8천원 이상 지불하여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어 사당역 혼밥족들이 왕배화로를 자주 찾고 있다.

일상이 바쁜 비즈니스맨들이나 직장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점심부터 회식까지 20명 이상 인원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고기집이 흔치 않은 사당역 일대에서 왕배화로는 150명까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동창회 등 모임이 많은 사당역 인근의 지역적 특성에 잘 부합한다는 평이다.

김왕배 대표는 "4월이 되면서 데이트코스로 사당역을 찾는 커플이 늘고 있다. 직장인 회식도 점점 늘어나면서 왕배화로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로 다가가기 위하여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왕배화로는 이수역 메가박스나 아트나인에서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 젊은 커플들도 많이 찾아주신다. 사당역 고기집, 방배동 맛집으로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예술의 전당, 이수 아트나인, 메가박스 이수 등 문화 명소들과 가까운 왕배화로는 예술의전당에서 전시회나 영화 관람 후에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주차장과 발렛파킹 서비스도 제공 중이며 전화 및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다.

왕배화로(대표 김왕배) 관계자는 "사당역 파스텔시티에서 30초 거리를 걸으면 보이는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골목안에 있으며, 사당 운전면허학원, 사당 대항병원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