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WAAW(와우)', 아르티펙스 여성스니커즈 등 본격 런칭
이현 기자
수정일 2019-04-02 12:04
등록일 2019-04-02 12:04

'진정한 나, 행복한 나'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는 프리미엄스니커즈 브랜드 '와우'(WAAW)가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2019년 봄 브랜드를 정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총 3종, 칼라 포함 18종으로 주종은 패션스니커즈 스타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남성용, 여성용 색상 및 다양한 남녀 공용 스니커즈 상품이 있어 커플스니커즈로도 고려할 만하다.

그중 상상력, 창의력을 의미하는 'ARTIFEX(아르티펙스)'는 발등에 덮개가 덧대어진 스타일로 벌써부터 패션인들 사이에서는 기존 제품들과는 디자인에서부터 확연하게 차별화되는 상품이라는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전 상품은 높은 퀄리티를 확보하기 위해서 전량 국내 수제화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고급 피혁 소재를 적용하여 착화감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높다.

또한, PU 소재의 깔창(인솔)에 천연라텍스 스펀지를 덧대어 보행 시 매우 부드러운 쿠션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때문에 오래 서있어도 피로감이 적다. 전체 힐 높이는 인솔 포함하여 4.3cm로 키높이스니커즈 효과가 있다.

WAAW의 관계자는 브랜드 미션으로 "첫 번째, 사람들에게 유익한 브랜드가 된다, 두 번째, 사람 중심의 행복한 일터를 만든다, 세 번째, 값어치 있는 상품을 만든다'가 있으며 꾸준히 브랜드를 성장시켜 이 미션을 반드시 이루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즈너블네이션 'WAAW(와우)' 수제스니커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구매 문의는 네이버에 등록된 업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