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커피홀의 봄, 비타민 가득한 홀리치노 신메뉴 인기
이현 기자
수정일 2019-04-03 12:00
등록일 2019-04-02 10:38

아직 찬바람이 부는 가운데, 따뜻한 햇볕 아래 커피홀의 시그니처 음료인 '홀리치노' 시리즈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나 이번 신메뉴는 과육이 씹히는 과일 홀리치노로 상큼한 맛과 건강한 비주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의 홀리치노는 커피가 들어간 모카, 카라멜 홀리치노와 커피가 들어가 있지 않아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는 쿠앤크, 자바칩, 그린티, 민트 초콜릿, 유자 홀리치노 5가지로 구성하여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실제로 커피홀 전체 음료 판매량 중 7%를 차지하는 인기 메뉴이다.

커피홀은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봄을 맞아 새로운 과일 홀리치노 3종을 추가 출시하였다.

애플망고 홀리치노는 달콤한 망고에 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며, 복숭아 자두 홀리치노는 복숭아에 자두 과육을 갈아 넣고 석류로 상큼함을 더해 비타민이 가득한 음료이다. 마지막으로 유자 요거트 홀리치노는 향긋한 유자에 상큼한 요거트가 어우러져 일교차가 큰 요즈음 감기까지 예방할 수 있는 음료이다.

커피 전문점 커피홀은 출시를 기념해 4월 26일까지 홀리치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선물을 증정해 홀리치노의 인기를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달콤한 비주얼에 상큼한 맛으로 현대인의 부족한 비타민 C를 채워줄 커피홀의 홀리치노는 곧 모바일 상품권으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시그니처 음료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의 창업문의는 커피홀 홈페이지 및 가맹 상담 전화로 진행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