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SBS모닝와이드 건강한 살 빼기 성공비법, 건자두 테일러푸룬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2 09:28
등록일 2019-04-02 09:28
사진출처=SBS모닝와이드

겨울이 지나 따뜻한 봄이 다가오며 살을 빼려는 의지를 불태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무리한 금식과 무분별한 운동을 병행하면 다시 원래대로 체중이 돌아가는 요요현상을 겪기가 쉽다.

그에 맞추어 4월 2일 방영된 SBS 모닝와이드에서 건강하게 관리하는 비법이 소개 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모닝와이드에 출연한 한 여성은 과거 살을 빼기 위한 보조제와 식사 조절, 다양한 운동 등을 병행하면서 몸매관리를 하려고 하지만 오히려 건강만 해치게 되었다고 알렸다.

건강함을 되찾기 위한 방법으로는 조금씩 자주, 그리고 부지런하게 매일 챙기는 운동으로 장기전을 노리는 것이 소개되었다.

그녀는 하루에는 5끼를 조금씩 자주 먹어 군것질을 줄이고, 달력에 매일매일 운동 일기를 작성하며 하루에 10분 밖에 운동을 하지 않았다 전했다.

또 운동이나 식단조절을 시작하면서 가장 큰 고민이었던 변비 때문에 식단에 '푸룬'을 항상 넣고 있다고 말했다.

푸룬은 서양 자두를 말린 '건자두' 로 프랑스 남서부 지방이 원산지인 라페티 아젠 자두의 일종이다.

2009년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수퍼푸드로 사과보다 식이섬유가 5배, 비타민A는 24배로 함량이 풍부하며, 요즘과 같이 미세먼지가 많을 때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항산화 성분으로 미세먼지 배출에 효과가 있다.

이날 방송에 소개 된 푸룬은 캘리포니아산 푸룬으로 테일러팜스에서 출시 된 테일러푸룬의 제품이다.

테일러푸룬에 사용 된 푸룬은 맑은 태양 볕 아래에서 유기농 또는 프리미엄으로 길러내 고품질을 자랑한다.

테일러푸룬은 두가지 제품으로 나뉘는데 건자두 형태와 농축주스 형태이다. 구매는 온라인 및 약국, 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가능하다.

최근에는 아이들을 위한 장 건강 간식으로 키즈푸룬이 출시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간식으로 사랑 받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일러팜스 공식 홈페이지 및 테일러팜스 SNS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