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사계절 자외선 차단은 필수 '그리니프 데일리 선크림'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4-01 17:00
등록일 2019-04-01 17:38

선크림은 여름철에만 바르는 것이 아니라 계절 상관없이 겨울철에도 항상 챙겨 발라줘야 한다. 특히 건조한 대기로 인해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자외선에 더욱 취약하기 때문에 외출 전 선크림은 필수이다. 사계절 내내 사용해야 하지만 흐린 날에는 태양이 보이지 않는다고 선크림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태양광선은 언제든지 존재한다. 자외선은 수증기나 대기오염 물질에 의해 쉽게 굴절되거나 흩어져 그늘에 있어도 피하기가 쉽지가 않다. 즉 흐린 날에도 우리 피부는 자외선의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고 싶다면 항상 챙겨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자외선에 무방비로 노출되면 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색소 질환의 주된 원인이 된다. 피부노화까지 촉진하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우선이다.

사계절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그리니프에서는 자외선 제품인 '사계절 데일리 선크림'을 출시하였다. '데일리 선크림'은 백탁이 없고 주 성분인 보검선인장줄기추출물이 첨가되어 있어 건조한 타입이나 민감성 피부에도 저자극으로 잘맞다는 평이다. 특히 답답하고 유분이 많이 생기는 선크림과 달리 가벼운 수분 로션 타입으로 바르기 편하고 번들거리지 않아 사용감이 좋다. 또한 선크림을 무조건 많이 바른다고 해서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아지는 것은 아니다.

자외선 차단치수 SPF 50+ PA++++와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그리니프 데일리 선크림'은 4월부터 출시기념 20%할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 자세한 내용은 그리니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구입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