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건대24시미용실 '설렘' 옴브레 50% 할인 이벤트 … 영국 비달사순•도쿄상공회 컬러리스트 대표 원장 직접 시술 눈길
신균욱 기자
수정일 2019-04-01 17:00
등록일 2019-04-01 17:08
[사진 : 설렘 시술 사진]

건대24시미용실로 유명한 '설렘'에서 옴브레 염색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염색은 자기표현 수단이 된 지 오래다. 그렇기 때문에 방송을 통해 연예인들을 보는 게 아니라, 거리에서도 심심찮게 총천연색의 알록달록한 머리색을 볼 수 있다.

최근에는 하나의 색으로 덮는 대신 여러 컬러를 자연스럽게 혼합하거나 그라데이션을 하는 옴브레 염색을 시도하는 변화의 흐름이 포착되고 있다. 하지만 여러 염색제를 쓰고 다수의 탈색을 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은 물론 두피와 모발 손상에 걱정도 클 수밖에 없다.

이러한 가운데, 고급 이태리제 염색모를 통해 손상 부담이 적은 옴브레 염색이 가능한 건대미용실 설렘의 다양한 시술 후기 사진은 많은 이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옴브레는 프랑스어로 '그림자'를 뜻하며, 머리 윗부분부터 끝까지 다른 컬러로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염색하는 기법이다. 특정한 컬러가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에서 시즌을 타는 데 비해, 옴브레는 여러 색상이나 단일한 색상도 변주를 주기 때문에 시즌에 큰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을 지닌다.

특히, 설렘에서 이용하는 염색제는 발색력이 뛰어나고, 해당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는 타 샵에서는 비용적인 이윤이나 손상도를 낮추기 위해 염색제를 절약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설렘에서는 손상도가 낮은 제품 덕분에 충분한 양을 가감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선명한 색감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염색 시술은 영국 비달사순 컬러리스트와 도쿄상공회 컬러리스트인 레이원장이 직접 진행하고있다. 색감의 명도와 채도가 모발에 어떻게 구현될지 다년간의 연구 끝에 최적의 컬러 배합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구현해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염색 관리에 대한 부담을 낮춘 점도 많은 이들이 찾는 건대24시미용실이 된 데 한몫 한다.

[사진 : 설렘 시술 사진]

업체 관계자는 "설렘에서는 염색을 처음 도전하는 고객이든 자주 하는 고객이든 모두 만족해한다. 이는 퍼스널컬러 진단을 통해, 본인 톤에 맞는 컬러를 추천해주기 때문에 더욱 얼굴이 살아나는 염색을 하기 때문인 거 같다. 게다가 사용하는 염색제는 색감이 빠질 때도 특유의 매력을 살리면서 빠지기 때문에, 스타일을 계속 지킬 수 있는 특징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건대붙임머리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 체인지가 가능한 곳이다. 또한, 개인스타일리스트처럼 고객 개개인이 지닌 분위기나 매력을 더욱 살릴 수 있는 여러 스타일에 대한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신균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