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봄철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고민, 가정용 아쿠아필링기 유티아로 해결
이현 기자
수정일 2019-04-01 11:00
등록일 2019-04-01 11:49

봄철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으로 미세먼지가 많아져 기관지와 피부에 대한 고민이 더해지는 요즘, 매스컴과 SNS에선 피부관리와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나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속 쌓여가는 노폐물들을 올바르게 클렌징하고 배출하는데 신경을 쓰게 되면서 다양한 홈케어 뷰티 상품들이 출시되고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간편하게 피부관리가 가능한 가정용 아쿠아필링기 '유티아'가 제품 출시와 동시에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하기로 했으나 큰 관심 속에 4월 10일까지 연장 진행하게 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유티아는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에 쌓인 피지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케어하며 피부과를 가지 않아도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집에서 홈케어로 진행 할 수 있는 미용기기로, 피부과에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쿠아필'을 집에서 가능하게 한 가정용 피부관리기라는 점이 주목 받고 있는 큰 이유 중 하나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휴대가 편리하게끔 세계 최초 핸디형으로 제작된 '유티아'는 작지만 강력한 진공 압력이 각질제거와 함께 모공을 관리해주면서 영양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그 동안 소비자들의 피부관리 인식에는 낮았던 모공케어의 중요성이 '유티아'로 인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유티아'는 모공 속 노폐물 제거는 물론 각질흡입, 세정 기능과 함께 모공 수축 및 영양공급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피부타입 관계없이 온 가족이 함께 집에서 편리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유티아' 업체에서는 봄철 건조함과 미세먼지에 고생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3월 한달 간 진행하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4월 1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진행 중인 유티아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