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제주도 맛집 공항 근처 월척수산, 야시장과 함께 즐기는 제주도의 싱싱한 회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4-04 11:30
등록일 2019-04-01 09:35

제주도는 섬지역의 특성상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맛있고 특색 있는 해산물이 가득한 관광지이다. 국내 관광지로도 유명하지만 해외에서도 자주 찾는 곳이기 때문에 4계절 내내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제주도 공항 근처에는 이로 인해 많은 해산물 맛집이 밀집되어 있는데 그 중에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은 싱싱한 제주도 회를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어 호응이 좋은 곳이다.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으로 많은 이들이 찾는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은 제주의 자연산 회를 취급하며 제주시 횟집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제주도에서 회포장이 가능한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은 단체손님도 수용가능한 넓은 좌석을 보유해 쾌적하고 맛있게 회를 즐길 수 있다. 공항에서 가까운 동문시장 근처에 위치해 바로 제주를 느끼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제주시 맛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에서 스페셜 회세트를 주문하면 각종 스끼다시, 회와 함께 제공되고 신선한 반찬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이 외에도 갈치조림, 매운탕 등을 그때그때 잡은 신선한 상태로 조리해 맛 볼 수 있어 비리지 않고 살이 많아 한끼 식사로 적합하다.

바다는 물론 재래시장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 관광지 구경 후 식사 장소로도 좋다.

제주도 야시장 맛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저녁 10시까지 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주소 및 메뉴와 가격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