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통영맛집 '민수사 횟집', 탁 트인 오션뷰에 신선한 제철 회를 맛볼 수 있는 기회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30 11:00
등록일 2019-03-29 19:16

통영 맛집으로 손꼽히는 민수사 횟집은 현대인들의 입맛과 눈길을 동시에 사로잡는 대표횟집이다.

도시 속에서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빼어난 산수풍경을 가지고 있는 축복의 고장 통영은 사계절 내내 힐링 여행지로 손꼽히는데, 민수사 횟집은 탁 트인 통영 앞바다의 오션뷰 전망과 함께 질 높고 신선한 회를 제공하고 있어 유명인들도 자주 찾아가는 통영 맛집이다.

통영 횟집 중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음식점 위생등급 '좋음(good)'을 받아 통영시민들도 믿고 찾아가는 통영시 모범업소이며 서울의 일식 경력으로 빚어낸 맛의 품질도 좋아 통영을 방문하는 여행객보다도 로컬 주민들에게 더욱 잘 알려져 있다.

'민수사 횟집'은 통영 앞바다에 위치한 맛집이라는 특성상 4계절 내내 통영의 신선한 제철 스끼다시와 숙성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으며 가까이에 통영 등대가 있어 여행코스로도 적합하다.

기본 스끼다시로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완두콩과 홍합무침, 청옥, 모말 등이 있어 곁들여 먹기 좋으며 꽃맛살, 보말, 장어조림, 광어지느러미초밥, 오만둥이 무침 등 군침도는 한 상 차림을 갖추고 있다.

특히 통영동피랑맛집으로 손꼽히는 민수사 횟집은 동피랑과 루지의 맛이 일품이며 통영 바다내음을 담은 농어, 참돔 등 횟감의 씹히는 식감과 쫄깃함이 가득하다.

푸짐함과 넉넉함이 있는 민수사 횟집은 90석의 단체석과 넓은 식당에서 주차권을 제공하는 넓은 공영주차장을 구비하고 있어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