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메디필, 나이테 실 넥크림' 한국 이어 60조원 규모 중국 뷰티시장서 넥크림 부문 1위 차지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29 15:35
등록일 2019-03-29 15:35
“네이버쇼핑 1위에 이어 인기 입증”

국내 코슈메디컬 브랜드 '메디필'의 '나이테 실 넥크림'이 60조원 규모의 중국 화장품 시장 일별 유저검색 1위, 넥크림 부분 매출액 1위를 차지했다.(2019.3.28일 기준)

최근 네이버 쇼핑부문 BEST100 제품 중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중국 최대 규모 및 전략적 핵심 온라인 플랫폼 '타오바오'+"티몰"의 넥크림 부분 TOTAL 1위 자리에 오른 것이다.

해당 제품이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연일 화제인 이유는 '펩타이드'라는 특이한 원료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다. 펩타이드는 입자가 작은 저분자 콜라겐을 일컫는데, 이는 보통의 콜라겐보다 입자가 곱기 때문에 피부 진피증까지 깊숙이 흡수된다. 메디필이 사용하는 펩타이드는 프랑스 연구 생산업체 '펜타팜사'에서 개발된만큼 고객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메디필 '나이테 실 넥크림'은 프랑스의 앞선 기술력과 메디필의 차별화된 바이오 공법의 시너지로 사용감과 효능을 극대화시켰다. 특허받은 프랑스산 펩타이드는 분자량이 적어 흡수력이 높아 피부 표피층을 뚫고 피부 깊숙히 진피까지 들어가 콜라겐 합성의 핵심 요소인 TGF-β를 활성화시켜준다. 이를 통해 습관적으로 생기는 목주름 뿐 아니라 잠재적으로 생길 수 있는 목 주름까지 케어해 넥 라인을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이처럼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이테 실 넥크림'은 지난 2017년 8월, 메디필이 출시한 제품으로, 좋은 원료와 뛰어난 품질력의 '프리미엄 넥크림'이라 불리며 국내 여러 에스테틱 샵에서도 이용되고 있다.

넥크림뿐만 아니라 로얄 로즈 모델링팩은 티몰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중 당당히 매출액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신화에 신화를 재창조 하고 있다.

로얄 로즈 모델링팩, 나이테 실 넥크림 외 트라넥 멜라 엑스 크림, 보르톡스 펩타이드 앰플, 바이오 인텐스 글루치온600 화이트앰플, 펩타이드9 시리즈(아이크림, 선크림, 비비, 아이패치) 및 더마메종 시리즈도 차별화된 셀링포인트로 까다롭기로 소문난 중국 이가기, 비아 등 top파워 왕홍 및 도매상들의 러브콜을 받으면서 히어로 제품의 확장에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한편 메디필은 국내 화장품기업 '㈜스킨이데아'가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런칭한 브랜드로, 화장품과 피부의학기술을 접목시킨 '코슈메디컬(코스메틱+메디컬)'을 지향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메디필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쇼핑, 오프라인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