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세계맥주X당구장 창업 '펍큐' 제51회 세텍박람회 성황리 종료
신균욱 기자
수정일 2019-03-29 17:00
등록일 2019-03-29 15:30
가맹상담 200건 이상 진행, 현장 상권계약 성사

당구장의 새 트렌드, '펍큐'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된 창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펍큐(Pub cue)는 실제 당구대와 업계최초로 선보이는 이지큐-레이저 포인터 가이드 시스템을 설치하고 관람객에게 시연해보도록 하여 세텍(SETEC) 창업박람회 참가 업체 중 가장 많이 예비창업자들의 발길을 끌었다.

그로인해, 펍큐는 박람회 현장에서 200건 이상의 가맹 상담을 진행했고, 이들 중 상권계약까지 다수 진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직접 이지큐 시스템을 시연한 사람들은 "이런 당구장이 있다면 정말 좋겠다." "이번 박람회에 나온 업체 중 제일 눈에 띈다" "나 같은 여자나 당구를 처음 하는 사람도 당구가 너무 재밌을거 같다"등 다양한 반응이 나와 더욱 눈길을 끌었다. 총 500여명 이상이 직접 이지큐를 시연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찍는 등 문전성시를 이룰 정도로 큰 관심을 보여서 펍큐 담당자들도 놀랬다는 반응이다.

펍큐 관계자는 "투자원금 보장제도, 1금융권 대출지원,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100% 무료 등 예비창업자의 창업부담을 낮추기 위한 여러 가지 창업혜택을 준비했다. 이에 창업박람회가 끝났음에도 창업문의가 연일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펍큐는 '세계맥주와 당구장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시작된 새로운 방식의 소자본 프랜차이즈이다. 새로운 방문객 유입이 크게 없던 기존의 당구장사업 시장에 변화를 주었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펍큐(Pub cue)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알 수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신균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