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롯데백화점 입점 기념 키즈 모델 선발대회 개최"…'4월 17일 점수 마감'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3-28 10:00
등록일 2019-03-27 19:23

아역. 키즈 모델 전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가 롯데백화점 일산점 입점 기념으로 키즈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선발대회 일정은 3월 22일 접수를 시작으로 4월 17일에 접수 마감이며, 4월 18일 최종합격자 발표와 함께 당월 20일에 본선대회를 거쳐 수상자를 선발하게 된다.

이번 대회는 댄스 및 모델 부문 대상 각 1명, 금상 2명, 은상 3명, 장려상 13명으로 총 20명으로 다양한 재능을 가진 친구들을 뽑을 예정이다.

▲댄스부문 대상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 2 클래스 수강권과 프로필 포토북 ▲모델 부문 대상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소속 계약 1년, 프로필 촬영권과 프로필 포토북 ▲금상 2명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 1 클래스 수강권과 프로필 포토북 ▲은상 3명 프로필 포토북 ▲장려상 및 모든 시상자에게는 부상품 및 상장이 주어진다.

롯데백화점 입점을 앞두고 있는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각자의 장단점을 집중 파악 파여 원활한 캐스팅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 하며, 속 배우들의 컨디션 조절과 활발한 활동을 위해 지원을 아까지 않고 있다.

특히 혁신적인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이번에 입점하는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도 진가를 나타냈다. 댄스와 스파, 카메라 테스트 등의 멀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스파시설은 어린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용품들을 사용하고 있다.

이외에도 카메라 테스트실에서는 방송용 카메라를 통해 아이의 모습이 어떻게 TV에 보이는지를 확인할 수 있고 프로필 촬영이나 오디션 대비가 가능하며, 댄스 이외의 트램펄린, 플라잉 요가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복합 문화시설에 한 발 더 다가가는 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에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이한석 대표는 "롯데백화점에 입점하게 되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키즈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일산을 시작으로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를 전국으로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꾸준한 소속 특강을 통해 소속 배우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다른 엔터테인먼트와 차별화되어 키아나만의 장점이다"며 "소속 특강을 받고 있는 학부모들은 자신의 아이가 소속 특강을 통해 밝아지고 실력이 늘어나는 모습을 보며 흐뭇해한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어린이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많은 전문가들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기술력과 신용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벤처기업으로 인증받아 하이원리조트와 협약까지 체결한 바 있다.

현재 전속 배우는 신윤주, 장채경, 구유정, 박 로드 등이 있고 필모그래피를 쌓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