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렌탈캐리어, 에어컨 렌탈로 여름 준비 할 수있어
이현 기자
수정일 2019-03-27 10:31
등록일 2019-03-27 10:31

날이 풀리면서 여름을 대비해 냉방기기를 미리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그러면서, 에어컨 렌탈을 알아보는 사람들 또한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다.

국내 에어컨 제조사 중, 처음으로 렌탈 서비스 사업을 진행하는 캐리어는 자체 렌탈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해 국내 에어케어 가전시장을 선도하는 에어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도약했다.

인버터 에어컨 및, 냉난방기, 최고급형 공기청정기, 의료건조기 등의 제품들을 렌탈 받아 볼 수 있으며, 특히, 정기적인 필터 점검이 필요한 에어컨이나, 냉난방기, 공기청정기 품목의 경우에는 렌탈 전문 서비스 조직을 통해서 렌탈 제품의 이상유무 확인과, 안전점검, 필터교체 등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계약 조건으로 렌탈이 가능하다.

캐리어에어컨 렌탈이 가능한 본사직영 렌탈캐리어는 본사 직영 렌탈업체 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업체로, 정기적인 전문 유지보수 서비스는 물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은 고려해 다양한 렌탈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의무사용 기간 동안에는 본사에서 직접 케어 및, 관리를 해주고 있기 때문에 사설업체에서 기기를 렌탈하는 것 보다 훨씬 만족도가 높다.

이뿐만 아니라, 렌탈캐리어가 주목을 받는 이유로는 초기 렌탈 등록비가 면제 되며, 매 월 렌탈료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기본 설치비 또한 무상으로 진행이 되며, 이전 설치 시, 1회 무상, 렌탈기간 중 모든 A/S 또한 무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에어컨 렌탈 비용을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평균 138만원 정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렌탈캐리어를 통해 에어컨이나, 가전 제품을 렌탈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은품으로 2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이나, 영화 관람권도 받을 수 있다.

최근 몇 년 사이 에어컨이 사계절 가전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을 하고있다. 폭염으로 냉방기 없이는 살기 힘든 여름, 미세먼지로 공기가 탁한 요즘, 제품을 직접 사기에는 부담스럽다면 렌탈캐리어를 통해 비용 혜택까지 받아 캐리어 제품을 렌탈하는 것도 고려해볼만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