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닥터 프리즈너' 출연한 '키스마이스킨' 특별이벤트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26 18:00
등록일 2019-03-26 18:49

20일 첫방송한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가 순풍을 타고 있다.

선의의 의사에서 악을 악으로 갚는 다크히어로로 변신한 남궁민의 연기가 기대되는 '닥터 프리즈너'는 동시간대 드라마에 비해 2배 이상 시청률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닥터 프리즈너'는 나이제(남궁민 역)라는 인물이 교도소 의료과장이 되어 재벌가, 정치인 등 사회적 강자와의 끈으로 성공을 꿈꾸는 일종의 성장드라마로,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배우진으로 이미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방송한 드라마에서는 나이제의 마인드 변화가 극적으로 일어나는 장면을 담아 앞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토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키스마이스킨(대표 박상준)은 드라마에서 남궁민이 교도소 의료과장이 되는 데 일조하는 역할을 맡은 김정난 배우와 전속 계약을 맺어 협찬 등 제작 지원을 해왔다.

이데 키스마이스킨은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신의눈물8.0'이 '닥터 프리즈너'에 출연한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닥터 프리즈너'에서 나오는 키스마이스킨&신의눈물8.0 로고나 극 중 김정난이 '신의눈물8.0'을 사용하는 장면을 찍어서 키스마이스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인증을 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키스마이스킨&신의눈물8.0 로고를 찾아라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며, 당첨자에게는 8만4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한방 비누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키스마이스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며 "이번에는 특히 고객님들의 사람을 받은 '신의눈물8.0'의 또 다른 버전을 출시하는 바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키스마이스킨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피부증상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이다.

키스마이스킨 측에 따르면 '신의눈물8.0', '황후의눈물3.0', '수분박스3.0' 등 기능성화장품에 이어, 아기용 제품, 헤어 및 바스, 클렌징, 기능성 앰플 및 마스크 등 다양한 화장품들을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