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강서구 브라질리언왁싱 할인 이벤트 마곡왁싱라운지
이현 기자
수정일 2019-03-26 15:37
등록일 2019-03-26 15:37

강서구 마곡나루역 바로 앞 상가에 위치한 왁싱&태닝 전문샵 왁싱라운지에서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시술하기 위해 최저가 여성브라질리언왁싱 올누드5만원, 남성브라질리언왁싱 올누드8만원에 해피타임이벤트중이다. 해피타임은 오전11시~13시 까지이면 해피타임이 아니더라도 여성브라질리언왁싱 6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대중화되고 있는 왁싱샵에 50% 할인이라는 말로 고객을 현혹시키지 않고 정찰가 최저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최근 브라질리언 왁싱은 연령을 불문하고 위생적, 미적관점에서 긍정적으로 인식되고 있다.

체모는 우리 몸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지만 과다한 음모는 세균번식에 좋은 환경이며, 사이클, 수영 등 각종 스포츠를 즐길 때 불편함을 호소하는 고객이 많다.

따라서 왁싱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는데 왁싱이란 왁스를 체모에 부착해 텐션과 빠른 스피드로 뽑아내는 시술을 말한다. 한번에 왁싱으로 부드러운 피부를 만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시술할수록 모량과 모가 가늘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서 더욱 각광받고 있다.

마곡왁싱라운지에서는 남자왁서와 여자 왁서가 근무하고 있어 커플왁싱 등 남녀노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파워태닝기계 시즌맞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15회 10만원이라는 파격행사 또한 진행 중이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