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김성령 공항크림" 리엔케이 빛크림 오늘 롯데홈쇼핑 론칭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3-26 14:00
등록일 2019-03-26 14:54

절대 동안미모 배우 김성령이 최근 매거진 '더 트래블러'에서 여전히 아름다운 여신 미모를 선보였다. 지난 2월 화보 촬영을 위해 하와이로 떠나던 출국길에서부터 광채 피부와 스타일리쉬한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성령은 해외 일정 내내 빛나는 미모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성령이 하와이에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애용한 제품은 웅진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엔케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빛크림 시즌 6. 김성령이 공항에 등장할 때마다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김성령 공항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리엔케이의 스테디 셀러가 SS 시즌을 맞아 26일 새롭게 출시된다.

3월 26일 목요일 오후 7시 40분 롯데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빛크림 시즌 6 '모이스트 래디언스 컬러크림'은 바깥 활동은 잦아지고 기온은 올라가는 봄, 여름 시즌에 최적화됐다. 기존의 빛크림보다 더 산뜻하고 촉촉한 플루이드 크림 제형으로, 퍼짐성 좋은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하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엔케이는 롯데홈쇼핑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빛크림 본품 45ml와 튜브 타입 25ml, 엑스트라 모이스처 라인 3종(스킨, 앰플, 크림)으로 구성된 '빛크림 시즌 6 패키지'를 선보인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