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용인가구단지 올리브데코 김복진갤러리, 알칸타라쇼파 119이벤트 진행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3-25 16:00
등록일 2019-03-25 16:52

알칸타라쇼파는 명품쇼파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원단의 가격, 희귀성 때문에 일반 소비자들이 접근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 올리브데코 김복진갤러리의 119만원 풀코너 알칸타라소파 이벤트는 대량생산으로 마련되었다.

용인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올리브데코 김복진갤러리는 기흥구 언동로에 10년째 한자리를 지키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예비신혼부부와 입주민이 많이 찾는 김복진갤러리는 200평의 넓은 공간에 다양한 쇼파, 수입매트리스, 원목가구, 세라믹 대리석 식탁 등 원스탑쇼핑이 가능하도록 전시를 해놓았다.

마치 명품관의 셀렉샵처럼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하이모던 타입과 감각적인 모습들로 전시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김복진갤러리 관계자는 " 직수입과 공장직거래 그리고 직접제작을 통한 가격혁신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 이번 250만원 상당의 알칸타라와 통가죽쇼파를 119만원에 세일하는 이벤트로 많은 분들의 전화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라고 밝혔다.

알칸타라원단은 이탈리아의 최고급 원단으로 고급요트와 BMW 같은 명품차의 시트로 사용되는 원단으로 알칸타라쇼파를 119이벤트로 판매하는 것 자체가 하나의 이슈로 볼 만하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널리 알려 쇼파 이외에도 세라믹식탁, 패밀리침대 등 가격혁신을 이룬 올리브데코 김복진갤러리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대표의 의지가 담겨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데코 김복진갤러리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