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쉬운 메이크업' 드레스킨(DRESKIN), AK플라자 ' 태그온! 케이 뷰티 로드' 참가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9-03-22 11:13
등록일 2019-03-22 11:13

메이크업 아티스트 '방훈'이 디렉팅한 색조 전문 브랜드 '드레스킨'이 AK백화점의 뷰티 라이프 플랫폼 '태그온뷰티(Tag on Beauty)' 분당 1호점에서 개최되는 '태그온! 케이 뷰티 로드(Tag on! K-BEAUTY ROAD)'에 참가한다.

국내 완판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으는 이번 행사는 오는 3월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을 비롯한 다수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론칭 이후 유명 유튜버 라뮤끄 추천 틴트 및 연예인 황승언 쿠션으로 온라인에서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롭스'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드레스킨은 2019년도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만큼 케이 뷰티 로드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행사를 기념하여 오프라인 고객을 위해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달하는 메이크업 시연회를 3/22(금), 3/23(토), 3/28(목) 3일간 펼칠 예정이며, 드레스킨의 베스트 아이템인 '새틴 틴트 앤 밤' 과 '쉬폰 팩트 밤' 쿠션을 포함한 다양한 멀티 색조 제품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께 스마트 핸드폰 거치대를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드레스킨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고급 파우치를 추가 증정하는 등 오프라인 최대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드레스킨'은 'Dress'와 'skin'의 합성어로, '피부에 옷을 입는다'는 의미다. 개인 스킨 코디네이션을 완성하는 것이 브랜드 모토이며, '세상에 없던 쉬운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방훈'과 코스피 상장업체 이아이디가 손잡고 지난해 7월 론칭한 전문 아티스트 메이크업 브랜드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