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유럽 구매대행 '더유로' 오픈기념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 진행 눈길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3-22 09:00
등록일 2019-03-21 15:19

최근 해외상품 직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온라인 구매대행 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이다. 이에 새롭게 오픈된 유럽 구매대행 사이트 '더유로'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유로'는 오픈 직후 고객 유입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상품가격 30유로 이하 상품에 대한 대행수수료 무료이벤트와 적립금, 쿠폰 혜택이 주어지는 구매후기 및 출석체크 이벤트, 배송 중 파손 시 보상되는 안심보험 서비스 등 고객이 직접 쉽게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유로의 경우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고, 오히려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인 유리아쥬를 예로, 검색을 통해 많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 가격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사이트 내 독일 이베이에서는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프라이탁 지갑, 파버카스텔 만년필, 유세린 아이크림 등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고, 프랑스 이베이에서는 델시 캐리어, 스타우브 꼬꼬떼,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등 국내에서는 찾기 힘든 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더유로는 셀프구매, 브랜드검색기능, 배송대행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의 보다 손쉬운 유럽 구매대행을 지원한다는 평이다. (주)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유럽을 비롯한 해외상품 구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유럽 구매대행을 진행해주는 더유로의 역할이 중요해 질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쉽고 부담 없이 유럽상품 직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고 개선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