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신논현역 맛집] 가성비 좋은 고퀄리티 회식장소 칠프로칠백식당 논현본점
신균욱 기자
수정일 2019-03-21 14:45
등록일 2019-03-21 14:45

번화한 서울의 거리에는 수없이 많은 가게들이 생기고 사라지길 반복하지만, 그 중에서도 꾸준히 자리를 지키며 이름을 알리는 곳들도 분명 있다.

특히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식생활을 책임지는 맛집들은 그렇게 입소문을 퍼트려가며 더욱 사람들의 발길을 잡아끄는데, 직장인들이 주목하는 반포맛집이자 직장인들의 신논현 회식장소로 알려진 논현 고기집이 오늘 소개할 가게이다.

강남에 위치해 있으면서 오피스 등에 둘러싸인 만큼 오가는 회사원들의 수가 많은 논현동은 그만큼 새로이 등장하는 신논현역 맛집들이 즐비하다. 하지만 그만큼 오랜 기간을 지키지 못하고 뒤안길로 사라지는 곳들도 많은데, 꾸준하게 사랑받는 메뉴인 신논현 고기집들은 장수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나 든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고기를 판매하는 강남 한우 맛집으로 인정받는 신논현 소고기 맛집들은 동네 범위를 벗어나 강남 오피스 일대로 소문이 퍼지기도 한다.

오늘 추천하는 강남 논현동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은 단기간에 입지를 다지며 줄서서 먹는 한우집이 되었을 정도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논현동 맛집이다.

품질과 정직을 가장 우선시하기 때문에 한우 한 마리에서 나오는 7%의 특수부위만을 취급하며 판매량 소진시 바로 문을 닫을 정도의 고집을 보이는 곳. 강원도에서 당일 배송 받은 한우만을 판매하는 덕에 입맛 까다로운 한우 매니아들이 추천하는 반포 맛집으로 인정받는 것은 물론이고 합리적인 가격덕에 가심비가 좋다는 평이 많다.

더욱이 곤드레밥, 짱아찌국수 등의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한 사이드메뉴를 함께 판매해 여성 취향을 저격하는 논현동 맛집으로도 호평이다. 이정도 가격에 푸짐하게 질좋은 한우를 즐길 수 있는 서울 한우 맛집 중 회식과 모임 장소에 제격인 강남 논현역 맛집을 찾는다면 칠프로칠백식당 논현 본점만한 곳도 드물지 않을까.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신균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