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DJ KWANI', '2019 황치열과 함께하는 스노우페스티벌 DJING 퍼포먼스 공연'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3-20 18:00
등록일 2019-03-20 18:52

강원도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19 황치열과 함께하는 스노우페스티벌 행사가 강원도 용평리조트 야외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날, 용평리조트에서는 "2019 황치열과 함께하는 스노우 페스티벌" 행사가 개최되었으며, 공감컴퍼니 소속 DJ KWANI 가 그 화려한 막을 올렸다.

특히, 행사의 공연을 맡은 공감컴퍼니소속 DJ KWANI(대표 최재관, 종합광고대행사)는 공연기획 및 행사기획 페스티벌 프로덕션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100여회 이상의 공연 및 연출 경험을 바탕으로, 중화권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K-pop과 EDM을 MASH UP 한 곡들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행사의 메인 가수인 황치열의 "Nice Girl" 곡과 EDM을 접목하여 DJING을 한 결과 중국 관광객 및 국내 관광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공감컴퍼니소속 DJ KWANI는, "2019 어게인평창을 기념하는 페스티벌에서 공연하게 되어 너무 뿌듯했고, 곡을 준비하며 작업하는 동안 2018평창올림픽 생각이 많이 났다"며 "열심히 준비해서 방문해주신 관광객분들께 좋은 대한민국의 이미지를 심어드리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 좋은 무대였고, 함께 즐겨주신 관광객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 더 노력해서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공감컴퍼니의 다양한 행사 소식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