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휴스톰'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스핀 HS-10000'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9-03-20 15:10
등록일 2019-03-20 15:10

극심한 미세먼지가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대두될 정도인데다 봄철이 되면서 황사까지 불어올 걱정거리까지 더해지면서 집안 청결과 청소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고 있다. 이에 가정용 청소기 전문 브랜드 휴스톰(HUSTORM)은 지속적인 청소기 개발 기술력을 살려 금번 신제품 '듀얼스핀 HS-10000' 무선물걸레청소기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선보이는 휴스톰 '듀얼스핀 HS-10000' 무선물걸레청소기는 무선청소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청소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면서도 힘들이지 않고 쉽고 편하게 바닥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미세먼지를 흡착함으로써 더욱 건강한 환경에서의 청소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내구성과 성능이 검증된 삼성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하고 과충전과 과방전 회로를 채용해 안전성도 높였다. 이 배터리는 30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2시간 30분 내 쾌속충전으로 원하는 때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외에도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5단계 LED 램프, 자유로운 각도조절을 가능케 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수월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볼베어링 네크구조, 여성들도 구매 시 원터치 조립으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이지조인트, 어두운 곳을 비추는 헤드 LED 라이팅과 동급 최저높이인 8cm의 헤드 부분 등 섬세한 편의사항들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분당 250회의 빠른 회전으로 바닥물걸레 청소 시 손잡이를 이용한 방향만 잡아주기만 해도 쉽게 청소가 가능하다. 미려한 디자인을 위한 8단 스틱 내장으로 청소하는 사람의 키에 맞춰서 사용할 수도 있다.

휴스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로 정상가 21만9천원에서 할인된 19만9천원으로 할인판매를 진행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일회용패드 20매와 부착용패드 1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찌든때패드 1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이벤트는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적용된다.

업체 관계자는 "엎드리거나 서서 힘을 줘야 하는 물걸레질을 이제 어려운 것이 아니라는 인식을 그간의 휴스톰 제품으로 확산시켰으며 이번 신제품이 그 정점이라 할 수 있다"며 "많은 분들이 특허출원 된 3세대 무선 듀얼스핀 기술을 담은 해당 제품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